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자료 모음

모니터받침대 인기순위

 

모니터받침대 인기순위

image
출처 : AK몰

 

안녕하세요.
모니터 위치가 너무 낮으면 아래를 쳐다보기 위해 고개가 내려가서 거북목 증후군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모니터들은 모니터 높이가 낮은 편이라 높이를 인위적으로 높이기 위해서는 받침대가 필요하지요.

요즘은 괜찮은 모니터 받침대가 저렴하게 잘 나와있는데요. 가장 잘나가는 품목들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아래는 다나와사이트의 판매몰 순서 정렬입니다. 모니터처럼 인기순위가 제대로 안 나와있는 관계로 업체가 가장 가장 많이 찾는 제품이 사람들이 많이 찾아서일거라는 가정을 하고 1위부터 5위까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삼나무 모니터 선반

image

나무로 된 모니터 선반을 찾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나무로 하면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도 들고 보기에도 좋지요. 가격도 생각보다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가격은 1만원 이내입니다.


2. 3M MC700 멀티 모니터 받침대

image

image
디지털 악세서리로 유명한 3M 제품입니다. USB단자를 3개 지원하고요. 컵홀더도 있네요. 디자인이 깔끔하기는 하지만 4만원이라는 가격대가 좀 걸리는군요. 강화유리로 되어 있습니다.


3. 영생물산 보드플러스

image

심플하게 유리와 플라스틱 받침으로만 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거느적거리는 것을 최대한 피하기 위해 ㄷ 형태로 받침이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1만원정도입니다.

 

4. 썬엔원 U-BOARD Basic 모니터 받침대

이 제품도 강화유리와 ABS소재로 되어 있고요. 좌우측에 스마트폰과 컵을 올려놓을 수 있는 홀더가 있습니다. 쉽게 넣었다 뺄 수 있도록 십자요철구조로 되어 있네요. 아이디어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보통은 모니터 옆에 핸드폰을 올려놓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가격은 2만원선입니다. 베이직과 플러스의 차이는 USB의 포트 유무이고요.

 

image    

 

5. 휴먼그리고 모니터 받침대 MT600 화이트

image

목재로 된 제품입니다. 공간박스처럼 원목이 아니라 MDF재질에 코팅을 입힌 것 같네요. 가격은 1만원정도이고 심플하네요.

 


이상 판매몰 많은 1위부터 5위까지의 모니터받침대 순위였습니다.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