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요즘은 어묵도 치즈맛이 나오는군요

  


부산에는 삼진어묵이라는 유명한 어묵판매점이 있죠.

부산역에도 있는데 항상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다고 하네요. 

지인이 부산에 다녀오는 길에 몇개 사왔다고해서 먹어봤는데

역시 왜 어묵은 부산어묵이라는 말이 있는지 알 것 같은 맛이네요.

먼길을 오느라 조금 시간이 지났어도 탱탱하고 맛있더라구요.

어묵은 마트에서 파는 네모낳고 납작한것 아니면 길쭉한것만 생각했는데

가래떡도 들어있고 치즈도 들어있고 맛이 다양하네요.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맛 위주로 먹었는데 가래떡이나 햄이 들어있는 것도

나름대로 특징이 있고 맛있더군요.

이제는 어묵도 하나의 간식거리가 되어가고 있는 것 같네요.

나중에 부산으로 여행을 가게된다면 삼진어묵을 직접 들러봐야할 것 같습니다.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