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패밀리 레스토랑 런치메뉴 상당히 저렴하네요.


아웃백에서 행사를 하길래 얼마전에 지인과 함께 런치시간때에 아웃백으로 향했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는 투움바파스타와 김치 카카두 그릴러를 주문했습니다. 

아웃백하면 역시 부쉬맨브레드라고 하는 식전빵이죠. 

기본적으로 버터와 함께 나오지만 초콜릿이나 블루베리 등 다양한 소스를 주문할 수 있고

가장 좋은 점은 따끈따끈하다는 것 아닐까요?

거기다 무한으로 제공된다는 점. 하지만 맛있다고 너무 많이 먹었다간

정작 주문한 메인 메뉴를 먹지 못할 수도 있으니 욕심은 금물입니다.



역시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는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제가 느낀 맛으로 어떻게든 따라해보려고 하는데 번번히 실패만 하게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시끌시끌한 식당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아웃백은 너무 시끄럽지도 않아서 좋고 음식도 맛있구요.

개인적으로 스테이크보단 파스타가 먹기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에는 식전빵을 포장해서 가져가는 센스까지 

배불리 잘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