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여행지 추천 아름다운 순천만 길

  


혹시 순천만에 가보신적이 있나요?

저는 딱 한번 가봤지만 너무 인상깊었던 곳 중 하나네요.

순천만에 자주 갔던 기억이 나는데 정말 좋은 풍경을 볼수가 있습니다.

순천만하면 가장 유명한 것이 바로 갈대밭에서 진행하는 갈대축제인데

올해로 벌써 17회를 맞이 했다고 합니다.

이런 아름다운 순천만이 올해 국가정원 제1호로 지정이 되었다고 하네요.

국가에서 인정한 아름다운 곳이라는거겠죠.



이번 갈대축제는 오는 11월 6일부터 8일까지 순천만 일대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아직 순천만 갈대축제에 가보시지 못하셨다면 한번 쯤 가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드넓고 빽빽한 갈대밭에서 가족 혹은 연인과 좋은 추억을 남길수도 있고

바다도 구경하고 좋은 길도 걷고 일석 삼조 이상의 효과를 보실 수 있을겁니다.

올 가을 여행지 추천은 바로 순천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