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인터파크에서 무조건 10% 할인받기 - 옐로페이

안녕하세요.
오픈마켓 중 인터파크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10%씩 할인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광고같은 데 그정도로 혜택이 좋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결론을 말씀드리면 인터파크에서 지원하는 옐로페이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옐로페이는 옐로페이 계정에 돈을 충전해놓고 ARS전화로 결재를 하는 방법입니다.

순서는
1. 옐로페이 가입 (https://www.yelopay.com)
2. 인터파크에서 주문, 결재

먼저 할인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부터 드리겠습니다.

○ 인터파크에서 물건을 선택하시고 상단의 쿠폰받기 빨간버튼을 클릭합니다.
(안타깝게도 2011.11월부터 건당 2000원 할인에서 10% 할인으로 변경된 것 같습니다.)

image

○ 아래 사진 보시면 5% 할인과 옐로페이 중복할인이 있습니다. 두 쿠폰 모두 다운받으세요.
image

바로 결재에 들어가서 옐로페이 결재를 하시면 위와 같이 10% 가격을 중복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옐로페이 공식홈페이지 https://www.yelopay.com/index.xhtml
옐로페이 이용방법, 체계 소개글 http://goo.gl/7m26l


옐로페이는 https://www.yelopay.com/index.xhtml 에 들어가셔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에서 지원하는 결재방법이니 사기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때그때 충전하기만 하면 되고요. 아래 보시면 신한은행, 우체국 통장 등록시 체크카드처럼 이용할 수 있다고 되어 있으니 이쪽 은행계좌가 있으시면 체크카트처럼 바로 결재하실 수 있을겁니다. 그렇지 않으면 은행송금을 이용해서 옐로페이 계좌에 충전을 하고 결재를 해야합니다.

수수료 없는 은행계좌 소개 http://frontiis.tistory.com/147

image

옐로페이 가입을 다 하셨으면 ‘바로 구매’에 들어간 다음 쿠폰 할인 적용을 한 뒤 결재를 합니다.

image

마지막으로 결재정보에 옐로페이를 선택해주고 결재하기 버튼을 누르면 ARS 전화가 오고 옐로페이 가입시 만든 PIN번호 5자리를 숫자로 입력하면 됩니다.

image


조금 복잡해 보이지만 한번 해두면 쉽습니다. 원래 5000원 이상 물품구매시 2000원 할인이어서 저가물품 구입할 때 탁월한 할인율을 자랑했었는데 아쉽게 되었네요. 다만, 카드 할인 쿠폰은 3만원 이상 구매시 할인같은 같은 제한이 있어 그런면에서는 1-2만원대 물품을 구매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즐거운 쇼핑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