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수수료 없는 은행계좌 소개 - SC은행 두드림통장

안녕하세요.
저도 1년째 사용 중인 SC은행 두드림통장을 소개합니다.
이 통장의 장점은 타행이체 수수료 전액 무료, 은행ATM 사용시 수수료 전액 무료라는 것입니다.

늦은 밤에도 출금해야 할 때 은행 가릴 것 없이 아무 은행 365일 코너에 들어가서 출금만 하면 된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죠.
(다만, 편의점 기기나 지하철역에 있는 일부 기기는 수수료 면제가 안될 수 있습니다.)
(은행 지점에 딸린 ATM이면 수수료 면제라고 99% 확신합니다. ^^;)

문제는 입금하실 때 SC은행을 찾아서 입금해야 한다는 것인데 그 점이 조금 안타깝습니다.

제 경우에는 국민은행 이체 수수료 무료 계좌를 만들어서 평소에는 국민은행만 사용하다가 돈을 출금할 일이 있으면 SC은행 두드림통장에 타행이체를 해서 돈을 넣어놓고 ATM으로 출금합니다. 일부 은행에 타행이체 무료나 월 5회 제한으로 타행이체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상품이 있을겁니다. 그걸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추가적인 설명은 SC제일은행에서 충분히 해놓았으니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드리겠습니다.
요즘 광고글을 가장한 인터넷 글이 너무 많아서 공식 홈페이지를 일차적으로 확인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SC은행은 플래시가 너무 많아서 직접 링크를 드릴 수가 없네요. 링크 클릭 후 상단 금융상품몰 – 예금신탁 – 중간 부분 두드림통장 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캡쳐화면을 아래에 드리겠습니다.

SC은행 공식 홈페이지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SC은행 공식 고객센터 1588-1599

image

 

*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깨끗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