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김준호·김준현·박성호·양상국·정태호·허경환, 개그맨 6명이 새로운 즐거움을 만들다 - 인간의 조건

안녕하세요.

나만 이번 한주동안 휴대폰, TV, 인터넷이 없어진다면? 어떻게 될까요?

KBS에서 개그콘서트의 개그맨 중 6명을 모아서 즐거운 실험을 시작했습니다.

한 입담들 하는 쟁쟁한 개그맨들을 모아 프로그램을 진행하니 한 편의 코메디 드라마를 보는 느낌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4부작으로 제작된 시험작 프로그램으로 TV와 인터넷을 금지시키고 핸드폰을 압수한 뒤

6명의 개그맨을 게스트하우스에서 일주일 동안 공동생활하게 만들고 그 모든 생활을 촬영한 프로그램입니다.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프로그램이지만 잘 나가는 6명의 개그맨을 투입하면서 프로그램의 의미도 살리고 재미도 갖춘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출연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여사의 정태호

꺾기도의 김준호

멘붕스쿨의 박성호

거지의품격의 허경환

네가지의 김준현

네가지의 양상국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오는 6명 아닌가요? ^^)


예전에 EBS에서 거실의 TV를 없애는 한번의 실험을 했었죠. 처음에는 다들 어색해하다가 가족 구성원이 점차 적응하며 숙제도 하고, 이야기도 하며, 책도 읽는 가족이 화합하는 사랑방이 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실험의 결과도 다르지 않았습니다. 처음엔 다들 어색해하다가 서로를 기다리며 돌아온 사람을 반기고 대화를 하며 매일 보는 개그맨끼리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고, 같이 어울릴 수 있는 놀이를 찾아가며 잊지못할 일주일을 만들었습니다.

기계가 사라지니 불편함이 생겼지만, 사람과 사람의 따뜻함이 생겨나더군요.

의미있는 프로그램에다가 개그맨 6명의 입담으로 4시간 가까이 되는 시간 동안 즐겁게 웃을 수 있었습니다.

4부작이고 2012-12-15 부로 모든 편이 완결되었으니 꼭 한번 챙겨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