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이야기/BMW

bmw 320d 프로모션 및 가격 스펙 최신정보 알아보기

bmw 320d 프로모션 및 가격 스펙 최신정보 알아보기



디젤 스포츠 세단 차량 가운데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무엇인지 알고 계신가요? 해당 차량의 주인공은 바로 bmw 320d 입니다. 드라이빙 머신이라는 불릴 만큼 주행감각이 탁월하고 하이브리드카 수준의 연비를 가지고 있어서 많은 젊은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차종입니다.





bmw 320d는 외관적인 디자인에서 부터 매력적인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차체는 이전 모델에 대비하여 더 낮아지고, 날카로운 느낌을 살리고 있으며, 뒷모습은 5시리즈와 동일한 느낌을 줘서 그렇게 작다는 느낌을 받기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bmw 320d의 공식 연비는 22.1km/리터 정도 입니다. 320d 차량의 고연비는 8단 자동변속기, 그리고 정차시에 자동으로 엔진을 멈췄다가 출발 시 다시 걸리게 하는 기능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이 기능은 다른 말로 Auto Start and Stop 기능이라고 불리우는데, 많은 사람들이 차를 구매할 때 고려하는 사항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bmw 320d 프로모션이 어떻게 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위에 올려드린 이미지는 12월 프로모션 조건들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단, 2015년형은 프로모션에서 제외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bmw 320d 정가는 모델별로 4470만원부터 6070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으니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bmw 리스, 그리고 장기렌트의 경우는 특판견적으로 할부조건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으니 이점 알아두시면 좋을 듯 합니다.





지금까지 bmw 320d 프로모션 최신정보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매장에 찾아가 공식 딜러에게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