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티스토리에서 리디렉션 순환 오류가 나는 경우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글을 쓸 때 때때로 리디렉션 순환 오류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글쓰기를 할 때 그런 경우가 있는데 해결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확인해보니 로그인 아이디나 암호가 틀려서 제대로 로그인 못했을 때 그런 문제가 나는 것 같더군요.
만약 리디렉션 문제가 생긴다면 모바일 페이지 하단에 '로그인' 인지 '로그아웃' 인지 확인을 해봅니다.
로그인을 했다고 생각했는데 여전히 '로그인'으로 표시된다면 로그인이 제대로 안된 것이고 리디렉션 문제가 생깁니다.

해결방법은 아이디와 비번을 정확하게 넣어서 로그인 된 것을 확인하면 됩니다.